내가 가려고 찾아 본 방콕 마사지 6곳 가격


웨일 스파 나트랑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고객들의 컨디션에 맞춰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웰 스파는 나트랑 시내 중심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스파입니다. 웰 스파는 웰 시그니처 마사지뿐만 아니라 아로마 테라피, 핫 스톤 마사지, 페이셜 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웰 스파의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세련되었으며,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웰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고객의 개인적인 요구에 맞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웰 스파는 나트랑에서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치앙마이는 태국 방콕보다도 물가가 저렴해서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받아도 큰 부담이 없다. 평균적인 치앙마이 마사지 가격은 발마사지 250밧, 타이마사지 300밧 정도이다. 오늘 소개하는 티라 마사지는 치앙마이 가서 처음 받았던 마사지샵이고 머물던 숙소가 도보 2분거리에 있는 키리호텔이어서 편하게 자주 왔다 갔다 했다. 가격도 올드타운 내 마사지에 비해서는 50밧 정도 저렴한 편.


오늘은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스파인 더 디스트릭트 어퍼하우스 스파를 소개한다. 싱가포르 인근의 바탐 섬에서 완벽한 주말 휴양지를 찾아보세요. 종합 여행 일정에서 해변, 스파, 쇼핑 등을 둘러보세요.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의 인기 해산물 여행지를 알아보세요. 바닷가 레스토랑부터 현지 해산물 시장까지, 미식 모험을 위한 최고의 장소를 찾아보세요. 엄선된 최고의 럭셔리 스테이케이션 리스트를 통해 인도의 언덕의 여왕, 우티에서 럭셔리 여행의 정점을 경험해 보세요.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 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혜리는 루프탑 바에서 노을을 보며 멍때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죠.


타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는 마사지 중 스트레칭과 동작에 지장이 없도록 편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샵에서는 갈아입을 수 있는 전통 마사지복도 갖추고 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Golden Lotus Oriental Organic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두곳과 한시장점에 각각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 세 곳의 지점 모두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명 마사지샵이 미케 해변에 위치해 있는 반면, 다낭 대성당과 한시장 근처에도 위치해 있어 관광 후 근처에서 지친 피로를 풀기에 좋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몇몇 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직원들이 일하고 있어, 외국어가 능숙하지 못한 분들이 방문하기에 적합합니다.


저희는 초등학교 2학년 딸과 함께 갔는데 성인요금과 동일하게 받았습니다. 60분 코스로 받았으니 450,000동이지만 50,000동을 지원받았으니 실제로는 400,000동에 마사지를 이용받은 셈입니다. 워터프런트 몰에 도착했더니 1층에 바로 안내판이 있었습니다.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3일차에 방문한 야시장 인근 마사지 거리입니다. 3일차의 마지막 일정, 나트랑 야시장 일정을 마감하며 들른 길거리 마사지샵!


서비스를 기대하기보다는 가성비를 생각하시고 마사지받으면 만족하실 거예요. 지인분들 중에는 여기가 진짜 인생 마사지였다고 하시는 분도 계셨어요. 제가 생각해도 흠잡을 데 없는 마사지라고 생각합니다. 저녁에 잘란얄로 야시장에서 해산물과 맥주를 즐기시고 마사지샵에서 하루의 피로를 푸는 여정을 계획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여기도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서 예약을 하시는 편이 안전합니다. 쿠알라룸푸르는 한국과 가까워서 방문하기도 용이하고 물가도 저렴하여 여행객들에게 많이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공간은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인천 미추홀대로 717번지입니다. 제품 가격변동으로 인해 본 안내사항의 가격과 다를 경우, 쇼핑 화면의 판매가로 고지하고 있는 가격을 따릅니다. 청바지 등의 짙은 색상 옷을 입고 사용 시 제품 시트에 이염이 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이미지 및 사양은 사용자에게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하여 사전에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프리미엄급 마사지와 로컬 마사지는 많이 방문을 해봤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태국 방콕에 와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체험입니다. 실지로 태국을 방문하면 한 블록 건너 한 군데씩 마사지 가게가 있을 정도로 흔히 볼 수 있으며,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1일 1 마사지를 받을 정도로 모두가 선호합니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오피쓰 오피쓰 주소 opss 오피쓰 주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